Logger Script

풀무원 얇은피꽉찬 교자, 아빠 집사람 후기

등록일 : 20.08.24/조회수 : 119/좋아요 : 0

힘하면저

레시피 : 0/팔로우 : 0/팔로워 : 0

안녕하세요.. 가정일을 도맡아 하고 있는 아빠 풀무원 얇은피 꽉찬 교자 이벤트 후기 입니다.

설마 당첨될지 생각도 안하고 신청했는데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받은지는 일주일 넘었는데 직장일과 집안일을 병행하다보니 남아 있는 반찬 먹고 먹을려다 보니 

시간이 좀 지났네요 ^^. 주말에 코로나19도 심해지고 집 콕 하면서 맛난거 해먹어야지 하면서

드디러 교자를 오픈하고 만두 요리를 했습니다.( 말이 요리지 ㅋㅋ 그냥 튀지고 끓이고 ^^)


먼저 저는 갠적으로 튀김 만두를 좋아해서.. 비빔만두를 해먹을까하다.. 금천구 시흥동에 

유명한 걸. 레. 만. 두. 떡. 뽂 .이 를 구입해서 먹고 남은 떡뽁이 국물이 있어 여기 비벼 먹음

되것다.. 싶어 튀김만두를 먼저 했습니다. 



일단 두 종류의 만두의 맛을 다 보기 위해 4개씩만 튀겨 보기로 합니다.. 다 어떤맛일까 무척 궁금했습니다 .

갠적으로 ㅂ ㅂ ㄱ 만두를 선호해서 먹었었는데 풀무원은 어느 정도일까 궁금하네요 ㅋㅋㅋ


두두종류가 있는데 앞에서 보듯이 하나는 해물과 돼지고기의 매운맛, 하나는 신선한 고기와 양파 부추 어떤게 더 맛있을까?
ㅋㅋㅋ 두근두근 후라이판에 기름을 두르고 만두 4개씩을 넣어 봅니다.

키기가 앙증맞고 한입에는 좀 부담스럽고 두입에 딱 맞을듯한 크기에.. 얇은 피가 눈에 들어오네요...

노릇하게 익혀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0분정도 지나니 벌써 노릇노릇하게 만두가 익어 갑니다.. 원래 냉동한거 녹이고 튀기는게 낫지만 전 귀차느짐이 발동..

약한 불로 첨에 좀 녹이고 겉피가 살짝 녹을때쯤 불세기를 높여서.. 노릇노릇 익힙니다.


먼저 익힌 부추 만두... 속이 꽉차셔 알차게 보이네요..


해물과 돼지고기인 매콤 만두도 쏙이 꽉차 있습니다.. 냄새는 일단 아주 굿입니다.


과연 맛을 어떨까요??


대박입니다.. 전 솔직히 기대 안했거든요... ㅂ ㅂ ㄱ 만두... 잊어 질정도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일단 그냥 먹은 맛에.. 저희 아내와 고2 아들도 엄지척을 치켜 들었습니다.. ㅋㅋㅋ


이제 떡볶이 국물과의 조합은 어떨런지..



캬~~~ 역시 튀김 만두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만두가 역시 맛납니다... 떡볶이 국물에는 역시나 그냥 부추 만두가 젤루 적격이네요...

담엔 비빔만두 해먹어야 겠어요... 신선한 야채와 비벼먹는 비빔만두 생각만해도 입맛 돕니다..


제가 튀김을 좋아하긴하지만.. 과연 이만두로... 만두국 맛은 어떨까 생각이 들어 저녁에는 만두국도 해봤습니다.



소고기를 익혀서 일단 국물을 내고...

멸치 육수를 미리 해놓은걸 조금 넣고.. 파 넣고.. 끓였습니다. 

저희 집에 옛날에 정육점을 해서.. 고기국은 최소 1시간은 끓여야 국물맛이 제대로 납니다 . 그래서 좀 시간이 걸렸지만.. 

푹 끓여 육수를 내고.. 담에 만두를 넣었습니다.(고기는 밑간하고 후추 참기름을 버루려 익혔구요, 국간장 2큰술 넣었씁니다.)

여기에 파다져서 넣고 나중에 계란을 두개 풀었습니다. 


맛나 보이줘??



맑은 국물에 만두국.. 정말 대박입니다.

내가 했지만 이렇게 맛있을줄이야 !!!!!!!!!!!!!!!!!!!!!!!!!!


앞으로 제 만두의 선택은 풀무원이 아닐까 합니다.. 대박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풀무원으로 협찬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실제 후기입니다."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0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