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호박나물 만드는 법 황금레시피 모음

만개의레시피|2016-07-26 오후 15:03|2,606|0

NO기름, 수분을 충분히 활용한 "둥근호박나물"♪
by 서재인

호박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중에 기본이 되는 볶음나물..호박 자체의 맛을 살려서 저수분으로 만들어 본건데요,담백하면서도 맛이 깔끔해 완전 건강반찬이랍니다.만들어볼까요^^

레시피 보러가기
들깨호박나물, 시원하게 해서 먹는 호박나물
by catmom

겨울에는 따뜻하게 먹고, 더운 여름에는 냉장고에 보관하여 시원하게 먹는 호박나물입니다.

레시피 보러가기
초간단 호박나물 만들기
by 강철새잎

새우젓으로 간을 한 호박나물만들기 #무르지 않게 호박나물 만드는 법!!!

레시피 보러가기
깔끔한 호박나물볶음
by 완소꽃남매

​아이의 입맞에 맞춰 달짝찌근하게만 만들어 먹다 이번엔 깔끔하게 호박나물볶음 만들어보았어요. 비밈​ 나물이 필요하다가거나 할때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좋은 메뉴에요.

레시피 보러가기
새우젓으로 간을 한 호박나물 만들기
by 강철새잎

건새우를 넣고 볶아낸 호박나물!!! 간은 새우젓~~ 고소하며고 매콤하고 또 묵직하지 않은 새우젓만의 맛!!! 초초초간단한 호박나물만들기!!!

레시피 보러가기
호박나물 만드는 법 ♪
by 서밍기

간단하고 쉬운 밑반찬!

레시피 보러가기
둥근호박나물
by catmom

이번 추천반찬은 고소한 참기름 넣고 무친 호박나물입니다.요 호박나물은 누구나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초간단 호박요리중 하나입니다.

레시피 보러가기
한그릇요리 호박나물비빔밥
by DanielSong

오늘 레시피 포스팅에서여러분과 함께 할 요리는비교적 간단한 한그릇요리,호박나물 비빔밥을 먹음직하게 완성 해 볼까합니다.밥과 호박만으로,무슨 특별한 맛이 날까?싶으시다구요?특별한, 양념장 비법이오늘 레시피에 숨어있다는 점!진짜 맛있는 레시피니,믿고 오늘도 저와 함께 해 주세요!

레시피 보러가기
# 호박 나물과는 다른맛의 호박구이(주키니 미국 호박)#
by Eun Hee Lee

한국 호박 나물과는 다른 호박구이입니다 미국호박은 씨가 많지안아양념을 해두었다가 오분이나 후라이팬에 구워 먹습니다

레시피 보러가기
초간단 밑반찬 만들기~ 쥬키니 호박 볶음!! 새우젓을 간해서 더욱 맛있는 나물 반찬 만들기
by 이오eo25

완전 강추위로 온 세상이 꽁꽁 얼어버린 것 같아요이렇게 추워도 이웃 단지 알뜰장이 열렸더라구요집에 반찬통이 비워져서 냉장고는 휑한데찬장은 가득차서 알뜰장에 들렸는데정말 야채값이 고공행진이더라구요​애호박 하나에 2000원!!그래도 쥬키니가 훨씬 저렴해서 초간단 밑반찬 호박볶음으로 밑반찬 한 가지 만들어 보았어요~~

레시피 보러가기

의견 0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