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트에서 사려면 양도 적고 비싼 비엔나 소세지를식자재마트에서 같은 가격에 3배나 양이 많은 비엔나를 살 수가 잇어요오랜만에 소세지야채볶음을 먹고 싶어서 엄마네 갓던날 근처 식자매마트에서 비엔나 소세지를 사와 소세지야채볶음을 만들어봣어요
▶ 레시피 보러가기불금이예요.불금에 어울리는 소세지 야채볶음 레시피를 소개할께요사실 요레시피는 소개라고 할것도 없이 많은분들이 잘 하시는 메뉴지만~그래도 혹시,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 레시피 보러가기아이들이 아침에 밥은 먹기 싫고 만두를 쪄달라고 해서 만두 한판 쪄주고는..점심으로는 신랑이랑 들어온 김에 보글보글 된장찌개에 계란말이랑 소세지야채볶음 만들어 주었답니다. 시연양이 볼비엔나를 처음 본다면서 이런게 있었으면 얼른 해줘야지~ 하더라구요. 너무 앙증맞게 귀엽네요. 한 입에 쏙~ 아이들이 먹기 너무 좋은 크기더라구요. 좀 더 매콤하게 만들어 먹고 싶었는데 술안주가 아닌 밥반찬이기도 하고 아이들이랑 함께 먹을꺼라 고추장의 양은 적게..새콤하면서도 야채도 듬뿍 넣어 단맛도 적당히 내주었답니다. 아삭한 야채들이랑 쫄깃하고 고소한 비엔나 먹는 재미도 좋네요.
▶ 레시피 보러가기요 소세지야채볶음은 언제나 인기있는 저희집 반찬중에 하나에요.마땅한 반찬이 없을때나 급하게 술안주가 필요할때 냉장고에 소세지만 구비되어있다면 그야말로 휘리릭~ 볶아내기만 하면 되니깐요.
▶ 레시피 보러가기저녁에 뭐먹을까 고민을 하다 오랜만에 소세지 야채볶음을 해먹기로! 쏘야볶음은 밥반찬뿐만 아니라 맥주에 먹어도 어마어마하게 맛나다는~
▶ 레시피 보러가기쏘야하면 대학때 참 물리게도 먹었던 술안주? 지금은 아이 밥반찬으로도 해주고 저역시 소세지야채볶음을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 먹곤 하는데 그당시에는 술안주로 쏘야만한 것이 없었다구요. 어찌나 새콤달콤 맛있던지! 그때 생각하면서 만들어 보았어요.
▶ 레시피 보러가기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