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유린기 만들기 황금레시피 모음

만개의레시피|2016-03-24 오후 14:24|970|0

돈가스 유린기
by 여누리

시판 돈가스를 이용해서, 간단하고 색다르게 먹을수 있는 돈가스요리에요. 유린기 소스에 찍어 먹는 맛이 아주 좋답니다.

레시피 보러가기
간장소스가 상큼한 닭튀김 - 유린기
by smartgirl

5~6년 전 한 요리 사이트에서 유린기라는 음식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그 후 중국집에서 메뉴를 찬찬히 훑어 보는데 유린기가 있더라구요. 맛이 궁금해서 주문한 유린기를 먹어보니 튀김요리지만 매콤 새콤 달콤한 간장 소스때문에 오히려 상큼한 맛이 나더군요. 그 이후로 가족들이 좋아하게 된 유린기는 우리집 단골 메뉴가 되었답니다.

레시피 보러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셰프 유린기 만들기
by 강철새잎

백색의 하얀튀김으로 튀겨낸 유린기!!! 튀김옷에 식용유를 넣어서 바삭바삭하고 폭신폭신한 튀김을 만들 수 있는 튀김방법!!! 거기에 새콤하면서도 매콤, 달콤한 유린기소스까지 만들어 봅니다.

레시피 보러가기
돈까스 유린기
by 박근영

새콤달콤한 소스와 아삭거리는 양파, 그리고 향긋한 부추가 바삭바삭한 돈까스의 고소함과 잘 어울린다지요. 한끼식사로도 좋지만 신랑의 술안주나 아이들간식으로도 그만이랍니다.

레시피 보러가기
새콤달콤 바삭한 유린기
by 오늘의요리

새콤 달콤한 간장소스가 뿌려진 바삭한 유린기는 아이들 간식, 반찬, 손님초대요리 등 다양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에요~^^ 아삭한 양상추와 바삭한 닭튀김 그리고 매콤 달콤 새콤한 간장소스가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답니다~ 레시피도 간단해서 집에서도 쉽게 만드실 수 있어요~^^

레시피 보러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유린기
by 유니죠아

유린기란 요리가 중국전문요리점에서나 먹어볼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냉장고를 부탁해란 프로그램을 통해 이렇게 집에서 전문점못지않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게 요리를 좋아하는 저로선 정말 너무 기분 좋고 설레였답니다!

레시피 보러가기
오리 유린기
by 지율이

닭보다 맛난 오리고기로 바삭하고 상큼한 오리 유린기

레시피 보러가기
쫄깃쫄깃 바삭바삭한 유린기소스 닭똥집튀김만들기
by 강철새잎

닭똥집구이는 많이 먹었는데 튀김으로 만들면 바삭한 식감에 쫄깃함까지 더해져서 더욱 맛있는 술안주가 되겠지요. 마늘도 함께 튀겨 주고 유린기소스를 뿌려서 드시면 새콤달콤 아삭바삭한 식감의 닭똥집튀김을 드실 수 있어요.

레시피 보러가기
아삭한 양상추 곁들인 유린기
by 공룡맘

주말 별식으로 굿~ 아삭한 양상추 곁들인 유린기입니다.

레시피 보러가기
매콤한 동태살 유린기
by 카푸치노

동태살로 만들어 더욱 부드러운 매콤한 동태살유린기입니다.

레시피 보러가기

의견 0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