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은지은맘

9일 전 자유톡

0
14
오늘저녁은. 수원에잇는 드마리스가서 저녁먹엇네요. 별루맛은그닥이엇어요.스테이크도.질기고 맛없어요. ㅜㅜ 알리오올리오는 맛난데,크림파스타는,면이.덜익은건지. 맛이그닥.초밥종류도.별루없구요. ㅜㅜ. 그래도.잘먹고집에왓네요😂
댓글 14

핑크녹차2019-05-16 01:33:45 |신고

여기는 드마리스 망한지 좀 됐는데.....
교보 생겨서 전 더 좋더라고요^^

sammyyanag2019-05-16 02:06:45 |신고

에고 😩😩전 드마리스 몰라요 ㅠㅠ
수원. 왠지 친근감이 있어요. 전요😅

캔디452019-05-16 08:12:35 |신고

비싼 스테이크가 맛이 없으면 짜증나지요~

천은지은맘2019-05-16 10:01:29 |신고

핑크녹차 어머나.여기두 드마리스없어요.ㅜㅜ

천은지은맘2019-05-16 10:01:53 |신고

sammyyanag 저도수원 친근감있어요 ㅋᆞㅋ

천은지은맘2019-05-16 10:02:24 |신고

캔디45 그러게요ㅜㅜ 너무 맛이.없어서,먹다남겻어요

해뜨는River2019-05-16 13:49:48 |신고

드마리스 웹에서 보니까 침이 질질..... ㅋ
지역마다 다르겠죠..
비싼 돈 주고 맛없음 아깝죠..

❤포푸❤2019-05-16 18:03:54 |신고

천호점은 망한지 오래여서ㅡㅡ;;;

뚜앙2019-05-17 01:10:24 |신고

저 수원살아요 ㅎㅎㅎ

아르띠2019-05-17 03:01:25 |신고

아이고 가격이 만만치 않았을텐데 더 맛있었음 더 기분 좋으셨을것을...

천은지은맘2019-05-17 09:28:40 |신고

해뜨는River 맞아요 비싼데다가 맛은그닥.ㅜㅜ 다신거긴안걸거같아요

천은지은맘2019-05-17 09:29:24 |신고

❤포푸❤ 😂어머나어째요. 여긴아예없어요 ㅜㅜ 그래서.차타고. 수원까지가야해요

천은지은맘2019-05-17 09:29:40 |신고

뚜앙 방가워요. 수원사시는구나 .ㅋ

천은지은맘2019-05-17 09:30:36 |신고

아르띠 진짜만만치않아도. 맛있엇으면 비싸도. 맛나게먹구왓겟져,천은이는.디져트만.먹고온거같아요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