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2
main thumb
피에스타

소풍도시락 한켠에 예쁜 소시지애호박전 콕!

별거 아니지만 나의 추억의 반찬과 아이들이 싫어하는 애호박으로 맛있는 소시지 애호박전을 만들었어요. 단순한데 이뻐~~
2인분 15분 이내 초급
[재료]
[재료]
소시지 200g, 애호박 200g, 모양 틀, 밀가루 1큰술, 달걀 1개, 식용유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소시지랑 애호박은 같은 양을 쓸 거고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소시지랑 애호박 두께가 같도록 썰어야 해요. 구웠을 때 최대한 맛있는 식감으로 0.7cm 정도로.
내싸랑 분홍이도 썰어주세요.
아이들 소풍 도시락 싼다고 하나쯤은 있을법한 모양 틀을 꺼내주세요.
아이들이랑 함께해보세요~~ 좋아하는 하트 뿅! 꽃 모양도 콕!~ 단, 호박과 소시지 두 개다 같은 개수만큼 콕콕 찍어주세요.
하트를 눌러서 호박 하트를 쏘옥~~빼놓고요. 분홍소시지도 하트를 찍어서 빼놓아요. 그런 다음 두 가지를 서로 바꿔서 넣어주세요.
같은 모양을 빼서는 호박 꽃은 소시지에 쏙 넣고 소시지 하트는 호박에 쏙~ 소시지랑 애호박의 만남!!!
예쁘게 만들어진 소시지 애호박은 이제 팬에 구워줄 건데요. 이대로 구우면 서로 빠질 수 있어요. 그래서 밀가루나 부침가루를 조금만 뿌려주세요.
많이 뿌리면 분홍색의 색감과 초록색의 색감이 줄어드니까 적당~~히!!
그리고 달걀물도 입혀요. 젓가락으로 퐁당 적시면 하트가 탈출할 수 있으니 손에 올려두고 슥슥 묻혀서 구워주시면 요리에 꽝 손도 쉽게 구울 수 있답니다.
팬에 기름 두르고 약불로 노릇노릇! 강물로 하면 달걀이 타면서 이쁘게 굽혀지지 않아요. 약불로 뒤집어 가면서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등록일 : 2019-05-07 수정일 : 2019-05-15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피에스타

가족을 생각하며 요리하는 소소한 행복~

댓글 1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