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3,974
상품목록
main thumb
Mella Kim

식빵을 이용한 너비아니 수제버거 샌드위치

매일 스팸이나 소시지, 또는 베이컨같은 똑같은 재료를 이용해서 싸는 샌드위치가 조금 식상해져서 샌드위치 말고 버거같은 맛을 내어보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어요! 마침 냉동고에 너비아니가 있길래 불고기 버거같은 맛을 내볼까? 해서 한번 만들어보았답니다 ㅎㅎ
1인분 10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모닝빵 또는 햄버거 빵이 있으시면 그걸 활용해도 좋지만 없는 저는 식빵을 활용했어요! 냉동 되어있는 식빵 두조각을 상온 5분 해동 시킨후 오븐 토스터 (230도에 5분정도) 또는 그냥 토스터, 아니면 후라이팬에 구워주세요!

오븐

빵이 구워질동안 들어갈 재료를 준비해 볼게요:
-양상추는 2면 정도 사용했어요. 씻어서 털어주시고 키친타올로 물기를 완벽히 제거해주세요. 상추릉 이용하셔도 좋아요!
-방울 토마토 (이것도 양 취향껏) 또는 토마토를 씻어서 슬라이스 해주세요.
- 양파도 볶으셔도 되지만 전 링 형태로 슬라이스 해서 맵기를 빼기위해 물에 5분간 담구어 놓았다가 살짝만 후라이팬에 구워줬어요. 아삭한 식감을 보존하기 위해 볶지 않았지만 볶은양파를 넣어도 괜찮아요! 수제버거의 묘미는 취향껏 만들수 있다는점!
-너비아니 또는 떡갈비를 후라이팬, 또는 전자레인지에 해동해주세요. 저는 시판 냉동너비아니 제품을 사용해서 후라이팬에 구워주었어요!

전자레인지

한쪽 식빵면에는 마요네즈를 취향껏 뿌리셔서 발라주시고 또 다른 한쪽 식빵에는 허니 머스타드 소스도 취향껏 뿌리셔서 발라주세요. 단, 너무 많이 발라주시면 나중에 빵이 흥건해져서 바로 드실거 아니시면 좀 눅눅해 질수 있어요!
마요네즈 뿌린 식빵위에 양상추를 식빵 크기에 맞춰서 손으로 찢어서 쌓아주세요
그 위에 따뜻한 너비아니 한 조각 올리고 바로 치즈 올려주었어요. 그리고 나머지 너비아니를 녹는 치즈위에 올려주세요.
두번째 너비아니 조각 위에 피클 다진것 또는 하인즈 relish (피클소스)를 발라주세요.
저는 여기다가 바베큐 소스도 뿌려주었어요.
그 위엔 살짝 구운 양파를 얹어주시고, 양파 위에는 슬라이스된 토마토를 올려주세요.
허니 머스타드를 바른 다른 식빵 한쪽으로 덮고 꾸욱 도마나 쟁반등을 이용해서 샌드위치를 눌러주세요!
저는 바로 먹을거 아닌 도시락용이여서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랩으로 꽁꽁 싸주었어요. 꽁꽁 싸주셔야 나중에 먹을때 조금 더 깔끔하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여기다가 더 먹기 편하게 칼로 반을 짤라주었어요.
케찹은 따로 챙겼어요! 입맛에 따라 먹을때 뿌려주면서 먹을수 있게요!
집에서 만드는 수제버거/샌드위치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원하는 재료로 후다닥 간편히 입맛에 따라 만들 수 있어요!♡ 모두들 도시락으로 간편히 또는 야식이나 간식으로 맛있게 만드셔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등록일 : 2017-08-27 수정일 : 2023-05-30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0
파일첨부
콘샐러드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강정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바나나머핀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참치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꼬막무침양념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로제파스타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크림파스타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소스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오징어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